자유 게시판
|
2026-06-23 23:11
조회: 360
추천: 0
근데 호법형들 약코는 하지말자pvp 한정 호법 손봐야하는거 맞음
pve는 지금 호법 오버밸런스인것도 맞음 rdps보면 그냥 말 안되는 수준이고 이대로 5인팟가면 더 말 안됨 겜 볼줄 모르는 형들이나 미터기 개인딜 보고 약하다고하지 rdps보면 살성 마도 수준으로 높은데 이건 손봐야하는게 맞아 단, 호법 머리채 잡고 풍 내놓으라는 치유들 목 비틀어야되는것도 맞음 치유는 호법이랑 경쟁에 있어서 경쟁력이 심히 떨어지긴 하는데 자기들이 살 방법을 호법 스킬 뺏는거로 생각하는 애들은 목 비틀어야지
EXP
4,479
(19%)
/ 4,801
|
호키포키1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