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3 22:56
조회: 242
추천: 0
"공격력 버퍼가 강해야한다" 조건이면 살성은 쌜 이유가없음.![]() 근접 체방좋고 막기있음 돌진기있고 이게 왜 딜이 쌔야함? 돌진기없고 피통적고 막기없는 궁마정이 살성보다 약해야하는이유..? 같은소리임 왜 호법이 공격력버퍼라고 무조건 치유보다 좋아야함? 풍 삭제하거나 치유한테도 풍 주거나 둘중 하나 아니면 걍 영원히 치유는병신임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