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접 체방좋고 막기있음 돌진기있고

이게 왜 딜이 쌔야함?

돌진기없고 피통적고 막기없는 궁마정이 살성보다 약해야하는이유..?


같은소리임
왜 호법이 공격력버퍼라고 무조건 치유보다 좋아야함?

풍 삭제하거나 치유한테도 풍 주거나

둘중 하나 아니면 걍 영원히 치유는병신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