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4 01:07
조회: 223
추천: 0
솔직히 치유성 상향 필요하지만.. 진지하게 글씀명백히 호법성한테 밀렸음
지금 치유성이 필요하지 않음 성역도 1호법으로 잘돌아가는거 직접 애들이 느끼면 그후론 절대 치유안낄거임 곧 실직할거란거임 알고있음 백퍼 그리고 그 문제가 호법성탓도 있지만 구조의 문제란것도 정확히 알고있음 그러나 내가 치유성들한테 호응하지 못하는 이유가 있음 1. 니들은 박쥐임 유리할땐 검수호치, 불리할땐 궁마치 이 지랄을 했음 안했다하지마라 내가 똑똑히 봤다 2. 피흡너프하라고 주장함 자기 이득을 위해 남의 피해를 당연시여김. 그럼 왜 타직업이 너희를 이해해줘야 하냔거임 너흰 타직업 생각 안하잖아 크게는 두가지 이유로 솔직히 비호감이고 나만 치유 욕하는것도 아니잖아 다들 싫어하잖아 왜 하필이면 다른직업도 많은데 치혐이겠어 니들이 했던 행동을 돌이켜봐야함 상향혼이네 이런거 다 곁가지임 차라리 호법이랑만 싸워댔으면 내가 말을 안하겠는데 그것도 아니잖아 그럼 우리가 대체 왜 호법이 아닌 치유편을 들어야함? 호법은 딜러들 피흡 삭제하란 소리 안하잖아 호법은 딜러한테 피해보라고 한적이 없어요~ 어쩔수없다니까? 니들 상향 필요한건 내가 머리로는 이해하지만 같이 호응해주고 해줄수가 없다는거임
아이온2 인벤 딜빵 회피한 쫄보 명단
1. Uch사스케 (26년6월17일) 2. 개빡숙 (26년6월22일, 타수내기 회피)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