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부하나 주고 끝내는게 맞음 치유 너무 지금 씹사기긴하잔아  딜도 쌔 원거리야 성역 1황이야 뭐 치유없이깬다는 팟은 드문 팟들이고 그런팟에서 안껴주고 치유없이 깬다는 벌레새끼들은 걍 무스펠 어케든 낑겨서 버스탈랭 마인즈로 신청넣어보고 ㅋㅋ안받아쥬면 치유 안받아쥼!! 찡찡대는 벌레새끼들이고ㅋㅋㅋ 원하던 소부 주고 끝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