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원딜이구요

1넴 초행팟 트라이하면서 거의 마지막기믹 나올때까지 대부분 데카 많이 남은상태에서

다들 잘해주셨는데 자꾸 2막기에서 터져요 ㅠㅠ

두번째 공까지도 많이 갔는데 자꾸 막기에서 터지니깐 막기 2분이 엄청 힘들어 하시더라고요

한분이 막으면 한분이 못막고 거의 이런식입니다

나중에 내린 최종결정은 보스가 순간이동할때 원딜들도 붙어줘야 한다는데

그게 막기하는데 수월한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