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4 01:53
조회: 166
추천: 0
본케치유지만 풍바라지도않아근데 너내 진짜 풍자체가 진짜 오벨이라고생각하지 않는다는거야??
그냥 치유가 자꾸 뺏어가내 뭐내 풍을 자꾸 언급하고 이슈가 되니까 그게 오벨인게 들킬까봐 더발악하는거아니냐고 풍 바라지도않음 그리고 탄지로저 사람은 어비스에서 무적과 인던에 풍을 동일선상에 놓던대 무적과 비슷한 스티그마있자나?? 그럼 풍과비슷한 스티그마 주는게 뭐가 뺏어간다는거야??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