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3 23:11
조회: 442
추천: 0
내생각엔 의도가 다분한거 같다.![]() 7월1일 권성 출시. 좆박고 게임사에 의해 대놓고 패싱당해 버려진 캐릭이 있어줘야 흑우 새끼들이 권성으로 갈아타지 않겠냐? 마침 치유성 인구수도 젤 많다메? 그중 절반정도 권성으로 넘어가면 클래스 인구 분포 황밸이겠음 ㅋㅋ ![]() 3환 군왕 만들었는데 그래서 이제 뭐함? 당연 룩딸하러 아이온2 가야제 ㅋㅋㅋ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