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날 1딜러로 가서 메타인지가 개박살나있음

지들이 먼 잘하는줄 아는 도라이새끼들 많음 ㅋㅋㅋ

살성한다는 사람중에 대부분은 자기가 상당히 높은 난이도의

캐릭터를 지금 운용을 하고있다고 굳게 믿고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