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원정방 보는데 그분들 편하게 전부다 원정방에 다 들어가있음

심지어 호법이랑 같이 파티도 많이들 하고있음

언제나 그랬듯 상향지원은 기본ㅋㅋㅋㅋㅋ


이새기들 상향지원을 못해서 취업안된다는거였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