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3 23:50
조회: 990
추천: 3
시발 존나 무섭네 ㅋㅋㅋㅋ![]() 벌써 분탕 7명 대기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서 꽹과리 칠 인원들위해 갤에서 복붙가져와줌 このゲーム、ガチでゲーだからに始めない方が いい。 이 게임은 사기 게임입니다. 절대 시작하지 마세요 韓国人プレイヤーもかなり被害に遭ってて、普通に地獄 見てます。 많은 한국인들이 고통받고 있습니다 約束を破ることを何とも思ってない運営です。 약속을 어기는 것을 대수롭지 않게 여기는 사람들입니다 今から始めたらマジで後悔すると思います。やめとけ。 나중에 후회하지 마세요 このゲームのバランス、第二次世界大戦の日本とアメリ カくらいり合ってない。 이 게임의 밸런스는 2차대전 일본과 미국만큼이나 맞지 않는다 |

흑마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