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4 00:01
조회: 223
추천: 0
아직도 남준이 믿고 있었냐?ㅂㅅ새끼들 남준이가 그렇게 믿어 달라고 호소하던
채집+어비스 작업장 매크로들 보여주기식으로 잡고 다음날 재생성 되는거 막은적 있더나? 6개월간 개구라 속고도 믿고 있었다고? 진짜 엔시겜 하다가 처온 새끼들은 ㅂㅅ새끼들인가 이러니 엔시가 유저를 ㅈ으로 보지
EXP
72,251
(5%)
/ 77,001
이니수집가
|
사과해나한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