ㅂㅅ새끼들 남준이가 그렇게 믿어 달라고 호소하던

채집+어비스 작업장 매크로들 보여주기식으로 잡고

다음날 재생성 되는거 막은적 있더나?

6개월간 개구라 속고도 믿고 있었다고?

진짜 엔시겜 하다가 처온 새끼들은 ㅂㅅ새끼들인가

이러니 엔시가 유저를 ㅈ으로 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