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4 01:10
조회: 1,073
추천: 10
진짜 치유들 원/초못감?내입장에선 살성 반쯤 정상화전엔 툴 딸리는 치유방이라도 갈라고 비볐고
지금도 랭작할것도 아닌데 굳이 몇분씩 더 기다려서 호법을 데리고간다고?? 호법이 남아서 5~6판 같이빼는거면 몰라 ㅋㅋ 클탐 1~2분더준다쳐도..대기시간 치면 의미없는거 같아서 걍치유받아서가는데. 다들 원/초에서 치유 예전에 궁마급으로 거절 하는중임?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