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능적으로 보면 그렇습니다

치유는 밸패가 필요없어요

오히려 pvp에서는 케어력 너프가 필요한 수준입니다

치유는 단지 몇 안남은 호법 우위의 컨텐츠에서 마저

호법을 이겨먹어야 속이 풀리는것 뿐입니다

이게 타직업의 눈에는 극도로 혐오스럽게 느껴지는것 뿐이고요

숙제던전도 투력컷만 맞춰오면 호법 치유 빨리오는사람 받아서 갑니다

600+방 파면 450 480 이딴 버러지스펙으로 신청누르는거 치유성밖에 없어요

그러니까 거절하는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