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3 22:51
조회: 187
추천: 0
버스 관련 경험 공유합니다. (이씬[에레] 님 파티)회랑 일반 버스팟이었고 기여도 체크 있는 파티였음. 내가 키우는 부캐 중에 제일 투력 낮은 캐릭(200k)이라 그냥 돈 내고 버스 탄 거였는데, 끝나고 보니까 기여도 부족해서 보상 못 여는 상황 나옴. 근데 그 과정에서 이씬님은 자기 오드 먼저 먹고 거기서 나온 찬오드 먹으라고 하고, 같이 탄 다른 승객 한 명은 살성이 딜을 왜 그렇게 넣냐고 뭐라 하더라. 난 버스 타는 내내 마매 켜고 주문서, 봉혼석 다 쓰면서 최대한 딜 넣었고 거울 기믹 같은 것도 다 했음. 진짜 할 수 있는 건 다 했다고 생각함. 버스를 타는 내내 기여도 때문에 딜 강박 느끼면서 정신없이 플레이했는데, 돈 내고 탄 버스에서 이런 소리까지 들어야 하나 싶었음 결론은 이씬 [에레] 님 버스는 그냥 버스 승객 받는 게 아니라 본인이 생각하는 최소 딜 나오는 사람만 받는 게 맞는 듯. 나처럼 그냥 스펙 부족해서 버스 개념으로 탈 사람들은 참고하셈.
EXP
93,782
(35%)
/ 97,001
|


우린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