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3 22:52
조회: 156
추천: 0
호법이 무조건 좋아야 한다는 소린 대체 왜 하고다니는거임![]() 공격적인 버퍼 어쩌고저쩌고 딜러들 너프당할땐 그런갑다 해놓고 본인들 직업 칼맞을거같으니 "공격형 버퍼는 치유보다 무조건 좋아야지" 하면서 아니라고하는건 ㄹㅇ 뭔심보임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