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신규시즌이 오픈됐는데도

밸패가 아직도 발목을 잡고있어야하냔거지

아직도 쇼케이스때의 교훈을 못얻음?

아벤에서 쇼케이스내내 나온소리 80%가 밸런스 얘기였음

니들 업데이트 관심이 없다고요

이번에도 한번 더 이슈로 이슈 덮으려고

살성 못잃어서 지금 밸패 미루고 업뎃으로 이슈 덮으려고 하는건데

지랄 좆까지마라 내가 끝까지 살성 팔다리 다짤라놓을때까지 개판칠게

- 전마협 살성 오밸 특별대책위원회 위원장 배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