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3 22:33
조회: 148
추천: 0
지표쌓여서 에초에 밸런스잡을꺼라면스티그마 나온이후 신규레이드 지표쌓인 이후엔 하는게 맞지
지표 쌓인다음에 7월1일 밸패는 먼 개소리야
EXP
6,167
(41%)
/ 6,401
|
Shinjh28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