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편이 퇴근했구나ㅠㅠ


남편출근만하면 아주 그냥 

치유상향위해 선동하려고  풍 애기 대놓고 꺼내기민망하니까

인벤자체를 안하는 호법을 제목에 올려두고 

마치 호치대전처럼 보이게해서 (실상은 전부다 치유혼자쓰는글)

결국 마지막에 풍 애기꺼냄  


진짜 잘해 박수가 나올정도임


정치하면 잘할거같은데

지들이 원하는걸 끄집어내기 위한 빌드업 진짜 환상적임

존나 잘해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