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3 22:19
조회: 201
추천: 1
호법애기가없는걸보니까남편이 퇴근했구나ㅠㅠ
남편출근만하면 아주 그냥 치유상향위해 선동하려고 풍 애기 대놓고 꺼내기민망하니까 인벤자체를 안하는 호법을 제목에 올려두고 마치 호치대전처럼 보이게해서 (실상은 전부다 치유혼자쓰는글) 결국 마지막에 풍 애기꺼냄 진짜 잘해 박수가 나올정도임 정치하면 잘할거같은데 지들이 원하는걸 끄집어내기 위한 빌드업 진짜 환상적임 존나 잘해ㅋㅋ
EXP
6,466
(33%)
/ 6,601
|
한화아놔글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