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법 700k 금방오면서 느낀건
650밑으로는 딜만 봤을때는 치유보다 호법이 좋은거같은데
700근처로 올수록 딜은 비슷합니다.

케어력의 차이에서 호법보다 치유가 더 좋은거같고, 원거리라는 이점때문에 닥사라던지 원정에서의 딜로스가
호법보다 덜한걸로 보이구요.

불패는 치유랑 비슷하다고 보고 호법이 풍하나 가지고있는데 이 풍이 있기에 그나마 파티 껴주는거같은데

다들 왤케 호법 치유 서로 혐오하고 그러는건지 이해가 안감

시즌1부터 호법 하고 있는데 호법 PVP 개 빙시인인거 다들 아시자나여

호법으로 투기장에서 치유를 이겨본적도 없고, PVP에서 치유가 더 강하다고 생각해요.

이런점만 봤을때 양 직업다 밸런스가 괜찮다고 보는데 왤케 물고 뜯고 하는건지 이해가 잘안감

게임에 여러 컨텐츠가 있고, 각 컨텐츠의 장단점이 있다고 생각하는데

몇몇글보면 호법이 사기캐릭터다 라는 글이 제일 어이가 없더군요

실제 호법을 안키워보신분들이 하는말같은데, 호법이야말로 투자대비 진짜 체감이 없는 직업중 하나입니다.

이왕 다들 키우고 있는거 그냥 게임사에서 잘 고쳐주겠찌하고 재미있게 좀 즐기세용

정보 얻으로 인벤 자주 오는데 분탕글들보면 상당히 마음이 아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