ㅈㄴ 맨날 데이터 축적만 오지게 하노
얼마나 대단한 게임 쳐 만들려고 ㅄ겜 

쇼케이스에서 매주 밸패하겠단말 바로 번복 하쥬? 

ㅈㄴ 무능하면 걍 약속을 처 하질 말던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