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스펠은 대기시간이 30분 넘어갈때도 있는데
오드캐기밖에 못해요
대기하느라 히든큐브 열쇠도 다씀…
던전 구성원들 어렵게 매칭되서
어비스에서 나올시간, 일던 1분 나올시간은 모두 너그럽게 리다려줄수 있다구요
담배도 기다려주는데 저시간을 못기다려줄까..

대기시간동안 제발 다른 컨텐츠라도 할 수 있게해줘요
오드캐는거 힘드렁 ㅜ 팻작도 지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