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시 잘해

7월에 큰업데이트있으니 밸패는 뭐 이번주 크게없는게 맞지

하지만 밸패없으니 밸패없는걸 이용해서 접자고 치유버리자고 선동하면서 

내부부터 확실하게  단결을 도모하고있음 (실상 인구수2위 아무도안접음)

마치 정치인들 보는거같아서 한편으로는 대단함


그리고 대규모밸런스패치는 다음주라서

이번주부터 치유는 내부결속 다지고 

게시판에서 총공세 펼칠듯


nc도 이제 알거든 (게시판선동해도 글로벌서버오픈이라 전처럼 절대 안통함)

치유들 말로만 저런다는거  게임데이터 보면 치유유저들 넘쳐난다는거 다 알고있고

딜량 테스트할때도 장비 다 똑같이 맞춘상태로 딜량테스트하는데

수호 호법보다 딜량 높다는것도 알고있음 (전처럼 테스트 대충안함 글로벌서버오픈이라)

치유들악세보면 대부분 2~3돌임 ㅋㅋ 이러면서 딜량 올려달라고 선동한것 존나 웃기기함


치유는 7월에 딜량 크게 너프될거고 버프류도 크게 너프될거고 

아아 너프가 아니라 원래대로 돌아가는것뿐

대신 치유의 강점인 힐 케어 파티원생존케어를 올려주고 보스를 아프게 만들어줄듯

그러면 취업 더 잘될테니까 걱정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