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0vs400 못들어가서 카이라 갔더니 뺏기고

아그로 갔더니 뺏기고

공지 올라온거 보니 400vs400 관련해서 말도 없고

밸패 일주일 연기됐던데 

7월1일날 5인팟+권성 / 스티그마25레벨 추가되는데 무슨 데이타로 밸패를 한다는 건지 

운영 참 ㅈㄹ맞게 못한다.. 맞지? 아닌가?

뭐 생각이 있는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