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3 22:19
조회: 232
추천: 0
형들 너무 슬프다 400vs400 아그로 카이라 다뺏김400vs400 못들어가서 카이라 갔더니 뺏기고
아그로 갔더니 뺏기고 공지 올라온거 보니 400vs400 관련해서 말도 없고 밸패 일주일 연기됐던데 7월1일날 5인팟+권성 / 스티그마25레벨 추가되는데 무슨 데이타로 밸패를 한다는 건지 운영 참 ㅈㄹ맞게 못한다.. 맞지? 아닌가? 뭐 생각이 있는건가???
EXP
204
(4%)
/ 301
|
박국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