들어오자마자 죽지말고 안전하게 하라고 잔소리 시작함 ㅎㅇㅇ 이딴것도없음 

파티원들 암말도안하고 그냥 할꺼함 초월2단 500파티 인데 이미 파티원들 다 550이상 그것도 수호치 


계속 잔소리하길래 누가 한마디함 업적방 아니고 재도팟이라고 파티원들 부담느낄까봐 



결국 지가 죽더니 중간 탈퇴함 어케한건지모르겠지만 막보잡는중에 탈주함 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