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럼 저번주 밸패는 도대체 무슨 지표로 밸패한거임? 여론?
쇼케 바로 다음 패치 조차 안지키면 이게임은 지키는게 뭐가 있는거지 지표랑 랭작때문이면 저번주 밸패 전까지 랭작한사람은 그럼 병신이고 이번주 랭작한 사람들은 보호해줘야하는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