밸패를 보고 아르카나를 마무리 하고 담시즌을 가야되는데
이래버리면 혹시 손 봐야될수도 있으니
결정을 어느정도 냄겨두고 담시즌을 가야하잖아...
지금 원정을 돌아야하는데ㅠㅠ

하 걍 진짜 생각이 너무 없어
담주에 특화 건드려서 20렙 맞춰야되면 진짜 욕 나올거같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