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3 22:07
조회: 263
추천: 0
또 구라에 놀아났네7월1일까지 밸패한다메?? ㅋㅋ
핑계는 좋다 랭킹작ㅋㅋㄱㅋ 에휴 지인들 찍먹하라고 했었는데 보자마자 오지말라해씀 라이브보고 올 하고 프로미스나인인지 뭔지 아바타지른 내가 ㅂㅅ지 그돈으로 치킨이나 사먹을껄껄 나도 7월1일보고 접음 미리ㅅㄱ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