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1일까지 밸패한다메?? ㅋㅋ
핑계는 좋다 랭킹작ㅋㅋㄱㅋ
에휴 지인들 찍먹하라고 했었는데
보자마자 오지말라해씀
라이브보고 올 하고 프로미스나인인지 뭔지 아바타지른 내가 ㅂㅅ지 그돈으로 치킨이나 사먹을껄껄
나도 7월1일보고 접음 미리ㅅ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