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3 21:59
조회: 882
추천: 4
진짜 얘네 무능의 끝을 보여주네![]() 뭘 보고 데이터를 쌓겠다는거임?ㅋㅋㅋㅋㅋㅋ 남툴 정상화를 먼저했어야지 남준아 심지어 그걸 만렙풀리고 5인팟에 스티그마 풀리는 날에 밸패를 한다고? 그 다음주에는 또 1주일 데이터 쌓고 하려고? 지랄 그리고 정령 pve 무적하나 넣는게 그렇게 어려워? 뭐 데이터를 1주일 쌓아야 알 수 있는거임? 7달째 도트딜에 쳐 뒤지고 상태이상 면역이라면서 푸섬2넴은 아직도 넉백처맞고 뚜벅뚜벅 걸어오는데?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