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레벨 안봐도 개판 밸런스일거고
5인파티하면서 시너지+딜러해서 이상한 밸런스 나올거고
레벨 올라가면서 개판 밸런스 될거며
랭킹보상 종료로 다시 다양한 타이틀 착용하니 딜도 달라지겠지
신규아르카나? 나오면서 밸런스 개판될거며
권성 신규 직업 나오면서 기존 직업과 밸런스 다를거며

어떤 데이터를 쳐모을꺼야 새로운 시즌나오면 데이터가 무용지물일게 눈에 보이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

핑계 그만대고 밸런스 못맞추겠습니다 형님들 박아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