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3 22:09
조회: 312
추천: 2
아이온2 밸런스가 엉망인 이유캐시변신으로 밸런스 맞추던 사람들이
임원 달고 윗선에 있음 리니지m 캐시변신 대박치고 엔씨 게임 중에서 변뽑 없는데 잘나가는 게임 뭐 있음 없음 인x 도 남x 도 다 변뽑으로 올라간 애들임 그런애들이 맞추는 밸런스는 모든 직업이 딜러고 뽑기 컬랙션 따라서 달라짐 리니지2m 템빨+ 뽑기임 거기 인x 아저씨가 있었고 그런거 하던 사람들이 뽑기 없이 밸런스? 절대 불가능 로또1등 당첨 된다면 소고기 사먹겠지..
|
빤스도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