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미누 별 레기온 "구자"
넌 머하는 인간인데 전장에 일부러 옷 다벗고 들어와서 뻐팅기냐?
포스원들이 다 말걸어도 대꾸도 안하고..
신종 컨셉인가..
전장 끝나니 옷 입고 있네 어이가 없네..
이러니 궁성이 싫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