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론 일주일뒤 5인팟 25스티렙돼서 무용지물이지만 ㅋㅋ

이번주 4인팟 20스티렙 데이터 축적좀 할게요 ㅋㅋㅋ

하기 싫고 머리아파서 안한거 아님 ㅋㅋ 아무튼 아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