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럼 시발 지난주에 상향한 궁마는 뭔데 시바랄년아ㅋㅋㅋ
호치야 밸런스 문제로 그렇다손 쳐도 수호정도는 패치해줬어야지 
진짜 말장난만 하고 자빠졌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