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3 21:57
조회: 286
추천: 0
수호 정령 치유는 사실 좋았던거 아닐까?우리들만 모르는.. 그런..? 장점이 있던거 아닐까..?
패치하려고보니깐.. 우리가 좆사기였던거지! 하하!
EXP
1,292
(46%)
/ 1,401
|
키가작아슬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