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신들이 새시즌전에 벨패 지속적으로해서 어느정도 맞춰서 시작한다고 하더니

걍 반만 패치하고 유기 시켜버리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 내뱉은 말이 10일도 못넘어가냐 씨발련들아ㅋㅋㅋㅋ

캐시악세 없다하고 캐시빤쓰파는 새끼들 본성이 어디가겠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