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3 21:54
조회: 115
추천: 0
유독 여기인벤이 인생 밑바닥 애들이 많은가 진짜 할렘가네게임사도 진짜 ㅈ같겠다.
잠재적 범죄자들 다수를 어쩔 수 없이 데리고 장사해야되는 ㅈ같은 직업이였네. 이야 이거무슨 감탄밖에 안나오네. 저럴거면 그냥 게임 접는게 맞지않나 연령대가 높은게임인데 유저수준이 제일 최하인듯...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