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사도 진짜 ㅈ같겠다.

잠재적 범죄자들 다수를 어쩔 수 없이 데리고 장사해야되는 ㅈ같은 직업이였네.

이야 이거무슨 감탄밖에 안나오네.

저럴거면 그냥 게임 접는게 맞지않나

연령대가 높은게임인데 유저수준이 제일 최하인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