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3 21:27
조회: 497
추천: 0
이 시발럼들 그 전까진 뭐 보고 패치한거임?공지로 쓸 정도로 자주 하겠다고 해놓고선
바로 패싱해버리죠? 그 전까진 뭐 보고 밸패 한거임? 랭킹작 때문에 담 주에 한다는데 랭킹작 도태 직업들은 뭐 직업별 랭킹으로 바껴서 상관없다는건가? 남툴 정상화+밸패 하고 그 담주에 후속 조정이 맞는 서순 아님? 시이벌 입벌구 새끼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