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로 쓸 정도로 자주 하겠다고 해놓고선

바로 패싱해버리죠?

그 전까진 뭐 보고 밸패 한거임?

랭킹작 때문에 담 주에 한다는데 랭킹작 도태 직업들은 뭐 직업별 랭킹으로 바껴서 상관없다는건가?

남툴 정상화+밸패 하고 그 담주에 후속 조정이 맞는 서순 아님?

시이벌 입벌구 새끼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