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주: 아... 데이터 모아야해서 7/1로 연기할게요 ㅈㅅㅈㅅ

7/1: 아.. 글로벌 서버 오픈 준비로 미뤄진거 ㅈㅅㅈㅅ 

7/8: 아... 아직 스티25 데이터가 부족해서 다시 데이터 모을게요...

7/15: 아?? ㅈㅅㅈㅅ 권성데이터가 없음.. 좀더 데이터 모으셈!! 힘내라구~

7/22: 권성이 너무 쌔죠? 너프하고 데이터 다시 모으죠 ㅎㅎㅎ 데이터 초기화 ㅎㅎㅎ^^

7/29: 근데.. 이거 데이터 모아서해야하는거가 맞는지 이제 모르겠음... 방향을 다시 틀고 다음 챕터때까지 준비해서 다시 쇼케이스 때 공개하겠음.  그때까지 밸패 자주 없음! ㅅㄱ

나만 이렇게 생각하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