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m아지트 존나 짧네 남준이형 진짜 시발 제정신이야 ?


그리고 랭킹 핑계대는거면 저번주에 살성은 왜 줘팬거고 

왜 쇼케이스에서 매주마다 밸패해주는거처럼 입털었는지 모르겠네 

핑계도 좀 그럴싸한걸로 가져와야지 데이터수집은 시발 그동안 쌓인건 어디다가 갖다 팔아먹은거야 남준이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