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3 20:36
조회: 410
추천: 4
아니 밸패패스도 좆같긴한데cm아지트 존나 짧네 남준이형 진짜 시발 제정신이야 ?
그리고 랭킹 핑계대는거면 저번주에 살성은 왜 줘팬거고 왜 쇼케이스에서 매주마다 밸패해주는거처럼 입털었는지 모르겠네 핑계도 좀 그럴싸한걸로 가져와야지 데이터수집은 시발 그동안 쌓인건 어디다가 갖다 팔아먹은거야 남준이형 |
흑마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