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3 20:56
조회: 932
추천: 0
7.1부터 무스펠 간접너프 되는이유8인에서 10인으로 바뀌어서 8명만하면 되니깐 치유 2명은 신호등 할필요없음. 그럼 딜러들 죽을일이 없으니 사고율은 줄어들고 산모산 자비만 조심하면 공팟에서도 수시간내에 2클 하는건 딱히 어렵지 않을거임. 못하는 딜러2명은 1개씩만시키면되서 전구갈이도 사라질거고.
잘하는사람이 좀더고생하고 못하는사람은 스펙으로 딜커버쳐주고. 서로 어떻게든 커버가 가능해진다는거지. 그럼 체감난이도가 쉬워져 누구나 참여해볼테니 개발자 입장에서도 땡큐고 쉬워진만큼 자연스레 대리도 줄어들테니 일석이조지. 어떻게 보면 이게 정상화이긴함. 지금 침식도 만두만 실수없으면 쉬워서 공팟에서도 1시간내 클 가능한것처럼 아마 그런느낌으로 가지않을까 싶음. 모든 기준은 처음만나는 사람들이 숙련이면 큰 이변이 없는이상 클하는덴 문제가 없어야한다는 거임. 신규성역은 아마 이런패턴에서 벗어나 정통mmo처럼 가지않을까싶어서 나름 기대중
EXP
1,596
(98%)
/ 1,601
|
처녀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