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3 20:37
조회: 87
추천: 0
순진한 새키들 아직도 희망이 있다고 믿어?저 새키들 구라가 습관임
그냥 너네 수준 ㅈ박은거 알아서 이렇게 해도 남을새키라는거 알고 저러는거잖아 대가리 깨진체 이제 납득하고 해라 뭘 불만이 한가득이야 니네가 선택한거잖아 이래도 안접어? 몇번이나 기회줬다
EXP
224,524
(58%)
/ 235,001
|
쌀숭이혐오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