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점 하나도 똑바로 안하는데

분점을 낼 생각을 하다니


섬짱깨나 국내 서버는 걍 테섭이라

다 쌩까고 무시했는데

글로벌은 뭐... 모바일도 없고


얼마나 잘할려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