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3 20:40
조회: 94
추천: 0
글로벌 망하면 좋겠다본점 하나도 똑바로 안하는데
분점을 낼 생각을 하다니 섬짱깨나 국내 서버는 걍 테섭이라 다 쌩까고 무시했는데 글로벌은 뭐... 모바일도 없고 얼마나 잘할려나 로또1등 당첨 된다면 소고기 사먹겠지..
|
빤스도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