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3 20:56
조회: 1,901
추천: 34
남준이형 구라 많이 늘었네?7월 1일까지 밸패한다고 이바구를 던졌으면 씨발거 매주 수치 조금씩 건들면서 격차를 줄여야지 이걸 7월 1일에 몰아서 하는게 맞냐 시즌4 시작하자마자 신던이 2개씩이나 나오는데 그때가서 밸패하고 격차 못줄이면 불합리한 클래스들은 뭐 어쩌라고 파티 제대로 안되서 매주 울며 겨자먹기로 던전 몇십판씩 도는걸 개좆으로 보네? 빡대가리인 나새끼조차도 이딴 생각을 하는데 뭔 얼어뒤질 데이터 축적같은 개쌉소리를 지껄이고 자빠졌어 지금까지 밸패는 데이터 없이 했음? 좆같은 명분 내세우고있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