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1일까지 밸패한다고 이바구를 던졌으면 씨발거 매주 수치 조금씩 건들면서 격차를 줄여야지
이걸 7월 1일에 몰아서 하는게 맞냐
시즌4 시작하자마자 신던이 2개씩이나 나오는데
그때가서 밸패하고 격차 못줄이면 불합리한 클래스들은 뭐 어쩌라고
파티 제대로 안되서 매주 울며 겨자먹기로 던전 몇십판씩 도는걸 개좆으로 보네?
빡대가리인 나새끼조차도 이딴 생각을 하는데
뭔 얼어뒤질 데이터 축적같은 개쌉소리를 지껄이고 자빠졌어
지금까지 밸패는 데이터 없이 했음?
좆같은 명분 내세우고있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