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3 20:46
조회: 587
추천: 0
그들(살성)은 다른 세상이긴 하네..![]() 지인이 수호인데, 나한테 보내줌 ㅋㅋㅋ 나 한참동안 마우스에서 손 놨음.. 현실이니 받아들여야지 뭐.. 지인 왈 : 780궁성이 나사라크 140만 때렸을 때도 "와~" 했는데, 왜 살성 살성 하는지 알겠네 라더라 이차장[루드라] 알아서 검색 바람. 루드라 서버 하시는 분, 검은토끼단 레기온 모집 중 입니다. 저는 겜안분에 분탕러를 싫어할 뿐이지, 아이온2 재밌게 잘 즐기고 있는 평범한 유저입니다. 분탕러들아, 적당히 좀 해라. 뭐 그리 남을 못 깎아내려서 안달이냐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