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인이 수호인데, 

나한테 보내줌 ㅋㅋㅋ

나 한참동안 마우스에서 손 놨음..

현실이니 받아들여야지 뭐..


지인 왈 : 780궁성이 나사라크 140만 때렸을 때도 "와~" 했는데, 왜 살성 살성 하는지 알겠네

라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