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3 20:53
조회: 978
추천: 18
이새끼들은 특색이라는 단어를 잘못알고있음특색이라는건 누구는 막기찍을때 회피찍고
누구는 철벽찍을때 재생찍고 누구는 치피증찍을때 완벽찍고 누구는 후피증찍을때 전피증(없지만)찍고 이런게 특색이지 애초에 똑같은 재료로 똑같은 비용들여서 똑같은 무기를 만드는데 스탯자체가 다르게 두는건 특색이라고 안함 대체 무기공은 왜 다른거며, 왜 패시브1당 올라가는 수치는 다른거며 왜 무기에 달려있는 스탯이 다른거지? 특색? 왜 특색이냐고. 밸런스못잡아서 일괄적으로 시너지 삭제시킨새끼들이 저런건 왜 통일안하는데? ![]() 치유는 전곤 만들때 재료나 키나가 혹시 덜 들어감? 왜 공격력이 낮아야함? 공격력이 낮으면 다른 스탯이 높은가? 대검은 왜 명중치명타막기 총합이 400이고 법봉은 왜 총합이 300이고 왜 치유는 200임? 이게 특색임? 총합 400을 직업특색에 따라 정당하게 분배하는게 특색이지 아예 총합수치 자체가 다른건 특색이 아닌데? 그냥 병신짓거리지 전투력시스템 개선? ㅋㅋㅋ 씨발 남준아 똑같은 돈 들여서 똑같이 제작템 만드는데 왜 총합 스탯자체가 다른게 특색이냐고 무기공이 높으면 명중치명막기라도 낮던가 무기공이 낮으면 명중치명막기라도 높던가 무기공이 낮으면 명중치명막기라도 동일하게라도 해주던가 씨발남준아 이게 특색이냐? 씨발 무공 명중 치명 막기 다 100으로 통일시키고 수호한테는 막기 조금 더주고 검성한테는 명중 조금 더주고 살성한테는 후피증 조금 더주고 치유한테는 치유력강화 조금 더주고 누구한테는 이속 주고 누구한테는 전속 주고 상식적으로 이게 특색아니냐? 개씨발 총합수치 자체가 다른데 뭐가 특색이냐고 씨발 남준아 씨발 무기공 명중 치명이 남들이랑 똑같이 오르면 치유가 딜1등이라도 하냐? 아니 7등이라도 하냐? 6개월넘게 딜상향만 20번넘게 받은 치유가 여전히 압도적8등인건 너도알고 나도아는 사실인데 대체 저런거에서 차별을 두면서 특색이라는 개씹소리를 지껄이는 이유가 대체뭐냐?
EXP
1,335
(67%)
/ 1,401
|

3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