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3 20:53
조회: 401
추천: 0
치유들아 7월 1일에도 뭐 있을거 같지?![]() 내가 남준이면 7월 1일에도 치유성 패싱하고 권성 출시할거같다. 그러면 특 흑우새끼들은 여전히 못접고 권성하러가겠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꿀이고 ㅋㅋㅋㅋ ![]() 3환 군왕 만들었는데 그래서 이제 뭐함? 당연 룩딸하러 아이온2 가야제 ㅋㅋㅋ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