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남준이면 7월 1일에도 치유성 패싱하고 권성 출시할거같다.
그러면 특 흑우새끼들은 여전히 못접고 권성하러가겠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꿀이고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