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3 21:06
조회: 250
추천: 0
일주일치 데이터로 밸패는 시발ㅋㅋㅋ어차피 내일부터 다들 오드땜에 원정 초월 다 잠글텐데
뭐 성역 데이터로만 밸패하겠다는거임? 핑계도 좀 그럴듯하게 대야지 ㅅㅂㅋㅋㅋ 아니면 그냥 게임을 아예 안하는거임? 진짜 병신들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