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하다가 망해서

지인 소개로 여기가 돈 잘번다해서 온거임

학창시절에 자격증 많이 땄거든

운좋게 바로 합격해서 일한지 몇년 안됨

원래 한때는 여기 성과급을 한달에 버는 인생을 살았는데

에휴 시발 인생

사십전엔 다시 사업하러 갈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