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3 18:12
조회: 284
추천: 0
형들 오드에너지 이렇게 남겨놓는거 맞는지 봐줄사람1. 24일(내일 수요일) 패치이후부턴 원정+초월 안돌기
2. +2000 충전해놓고 남은기간 30일짜리 오드에너지20개준거 쟁여놓기 3. 24일 패치 이후 성역 상자깔꺼 루드라 2개 , 침식 2개 , 무스펠 2개 = 총 6개 * 80 = 480개 추가 쟁여놓기 이렇게만 하면 되는건가? 그럼 쉽게 말하면 성역 상자 깔거 480개 + 충전 2000 이렇게 해놓을 오드 + 남은기간30일짜리 오드에너지 20개 쟁여두기 이렇게 하면 되는건가??
EXP
1,591
(95%)
/ 1,601
|
크라케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