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3 19:33
조회: 160
추천: 0
딜게임인데어차피 딜 게임인데 살성,궁성,치유, 마도, 호법 이런게 무슨 의미있음. 딜 안나오면 쓰레기 케릭인데. 케릭 전부 딜 동일하게 만들고 스킬 공용화해서 원하는 스킬 쓰게하면 싸울일 없다. 케릭차이는 스킬조합과 장비 면 될듯.
어차피 밸런스 패치 해본들 패치 상향 안한 다른케릭들은 좌절감들고 싸움만함. 이렇게 계속 싸우면서 스트레스 받고 접히는거임. 1년 아니 섭종 할때까지 이러고 싸우고 불평 불만하다 끝날듯.
EXP
72
(72%)
/ 101
|
두두나리